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맥스파이 블루투스 스피커 M4 이야기 - 개봉기
    이미지모바일/오디오 2017. 4. 22. 10:34


    약 2주간 진득이 사용해보고 작성한 글 입니다.

    하루면 대부분 제품에 대해서 평가할 정도로 큰 어려움은 없지만 아웃도어 스피커인만큼 제품의 내구성에 대한 의심이 있어서 마구 굴려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결과적으로는 현재까지는 무제가 없다는 것이 결론이며 3개의 글을 통해서 맥스파이 블루투스 스피커를 소개해 봅니다.



    무지박스에 단순하게 브랜드가 인쇄 되어 있다. 패키지에 대해서 큰 중점을 두지 않기에 패스



    내용물은 스트랩과 유선 연결이 가능한 aux 케이블 그리고 마이크로 B케이블이 각 개 동봉되어 있다.



    모든 인터페이스는 상단에 존재한다. 생활 방수등 제품의 내구성을 위해서 조작부들은 말랑한 형태의 재질로 마무리 되어 있다. 실리콘인지 고무인지는 정확한 판단이 안 서는 만큼 먼지와 습기에만 강하면 되지 않겠는가^^



    충전 포트와 유선 포트는 고무캡을 이용해서 습기가 들어가는 것을 막는다.



    딱 한손에 감길 정도의 아담한 크기이다. 그렇다고 일반 블루투스 스피커에 비해서는 작다고는 할수 없다. 아웃도어 제품이고 외부에서 활용하는 만큼 소리와 내구성을 위한 조치라고 생각한다. 디자인도 괜찮습니다. 밀리터리 버전도 함께 판매하는 만큼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서 선택하는 것도 좋을듯 하다.



    맥스 파이 블루투스 M4 는 NFC 기술 지원을 통해서 페어링 과정을 단순화 했다는 것으로 개봉기 끝^^..

    디자인이 외부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깡깡하게 만들어 놓은듯 해서 만족 스럽네요 다음편에서 제품에 대한 더 자세히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이엠이오디오와 내비앤블박을 통해 물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 하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